통영 분위기 좋고 조용한 카페 추천 | 나나의주전자 | 통영 용남면 여행

2023. 10. 3. 20:01Trip

728x90
반응형

너무 좋았던 통영 산양읍 카페 추천
분위기도 최고, 주차도 편리하고
디저트도 맛있고 음료구성도 좋다.
특히 차를 좋아한다면 더 추천하고 싶은 곳

내부에서 잔잔하게 흐르는 물을 보며
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분위기의 카페이다.
좌석간격이 넓어 대화하기에도 좋다.

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내부 소품들이
경관을 해치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배치돼 있다.

손님들이 적고 간 흔적들이 벽마다 붙어있고
공간을 잘 활용하신 만큼 머무르는 사람들이
하나같이 편안해하는 모습도 쉽게 볼 수 있다.

카운터에는 귀여운 티팟들이 자리하고 있는데
단순 장식용이 아니라 차를 마시는 사람들에게
직접 원하는 티포트를 고를수 있게 한다.
난 앨리스를 골랐는데 다른 것들도 너무 귀여웠다.

창가 자리가 많아서 많은 사람들이
고즈넉한 풍경을 보며 휴식할 수 있다.

곳곳에 있는 커피도구들이
커피 향을 더 돋우어 주기도 하는 곳

디저트는 많진 않아도 맛있는 것들만 구성돼 있다.
카운터에서 주문 가능한건 바스크 치즈케잌과
프렌치 토스트 같은 것들

살구 스콘과 아이스 아메리카노, 페퍼민트 루이보스를 시켰는데 내가 고른 티팟과 함께 차 우려 마시는 법을 간략히 설명해 주셔서 좋았다.

초코 스콘도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다 ㅠ_ㅠ

다음에 통영에 들르게 된다면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!

나나의 주전자 - Daum 검색

Daum 검색에서 나나의 주전자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.

m.search.daum.net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