결혼선물 추천 | 커피머신 | 돌체구스토 캡슐머신 ☕️ 인피시니마

2023. 1. 26. 16:05Days

728x90
반응형

명절에 오빠 고향 친구분들 같이 만났다가 갑자기 선물받은 캡슐 머신 >_<

사실 에스프레소 머신 사려고 캡슐은 미뤄두고 있었는데 머신 가격대가 있다보니 돈 모으기 + 사전 조사하기에 시간이 많이 걸려 그동안 카누만 먹고 있었댜

그러던 와중에 깜짝 선물로 받게되서 내돈주고 샀을 때보다 더 기분좋은 +_+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~~!

명절에 양가 셔틀 + 호캉스 하고 오니 문앞에 커다란 택배상자 도착 ㅋㅋ 맛있는 캡슐까지 같이 사주셔서 아침마다 향긋하게 시작하고 있다.


돌체구스토 인피시니마
나는 친정집에서도 회사에서도 돌체구스토를 쓰는데
볼때마다 느끼지만 디자인이 진짜 다양하다ㅋㅋ
인피시니마는 또 첨봄


개봉하고 포장상자는 이사갈때 (언제갈지 모름ㅋㅋ) 쓰려고 남겨놓기로 했다~~~ 모양이 애매한 전자기기는 포장 상자를 남겨놓는게 여러모로 유리ㅋㅋ


주방 가전들 사이에 배치했더니 딱 맞다,
우리 공간에도 너무 잘 어울림ㅋㅋ


선물주신 덕분에 매일아침에 커피 맛있게 내려먹는 중이다!

결혼하니 가전 선물이 많이 들어와 쏠쏠 👀
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