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년 올해의 팬톤 컬러│비바 마젠타│어떻게 입을까?

2023. 2. 8. 12:15Fashion

728x90
반응형

2023년 올해의 팬톤컬러는 '비바 마젠타'

딥 레드에 보라색과 핑크가 한방울씩 가미된 것 같은

강렬한 색깔이다. 패션으로 착장하기에는

다소 난이도가 있어 보이지만, 포인트 컬러로 보기에

이것보다 좋은 색이 없을 듯 😀

 

 

팬톤은 최근에 자연 생태계, 그 중에서도 꽃으로부터 색감에 대한

영감을 받고 있다고 한다. 비비 마젠타 역시 너무 예쁜

꽃 한송이를 떠오르게 하는 색상이다.

 

 

 

그럼 옷이나 악세사리에는 어떻게 착장해볼 수 있을까?

 

 

2022년 10월 파리 패션 위크의 강렬한 비바마젠타 코트(WWD)

 

아우터로 포인트를 주기에 제격인 예쁜 컬러다:D

 

베르사체 니트 가디건(80만원 대)

가디건 하나로 포인트 주기에도 좋은 색상,

화이트 셔츠와 코디를 해도 좋을 것 같고

블랙 이너로 색을 강조해도 예쁠 듯

청바지랑도 잘 어울릴 것 같은 예쁜 빨강이다.

 

발렌티노 로코 숄더백 (300만원대)

가방 하나로 포인트 주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예쁘다 😋

봄/여름에는 화이트 혹은 베이지 계통의 상의가 예쁘게 입어지는데

밋밋한 코디룩에 비비 마젠타 컬러 하나만 가방으로 착용해줘도

세련된 이미지가 물씬 풍길 것 같다!

 

로저비비에(roger vivier) 펌프스

 

봄이면 꽃 나들이 많이 가는데

그 때 신발 하나로 상큼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.

마젠타 컬러는 포인트 컬러로 자주 사용되는데

특히 팬톤 컬러로 선정된 올해는

봄 나들이 신발로 비비 마젠타 컬러를 선택해보면 어떨까><

인디고진에 화이트셔츠, 그리고 마젠타 슈즈면 세련된 룩 완성🎈

 

루쥬 알뤼르 루미너스 93 엑살티

 

마젠타 하면 사실 가장 떠오르는 것이 립 색상인데,

웜톤/쿨톤 대란을 잠재우는 건 늘 마젠타 색상이라고 생각한다.

플럼은 내 취향은 아니기에.. 마젠타가 잘 어울리는 것으로

쿨톤인지 웜톤인지가 확실히 판가름 난다고 생각함(개인적인 의견^^)

포인트 컬러 1개로 마젠타를 선택했다면, 악세사리와 함께 립도 세트로 챙겨주면 어떨까~~


악세사리별로 뜯어봐도 예쁘지만

코디로 보면 더 예쁜 마젠타 룩

 

마젠타+블랙 조합이 의외로 시크하다 +_+

 

 

 

원피스에 골드 네크리스도 정말 잘 어울림, 시선강탈 ㅋㅋ

 

마젠타가 녹색이랑도 찰떡이다. 중학교 미술시간에 배운 보색표가 생각나는 조합 ㅋㅋ

 

연한 마젠타는 연한 그린과 함께!
스톡홀롬 2019 SS 런웨이, 4년이나 지났지만 너무 예쁘다! 이렇게 입어보고싶다.
요번엔 그린으로 포인트를 준 마젠타(보다는 핫핑크..)

마젠타 톤온톤 룩은 아래 언니들처럼,, ㅋㅋ

근데 톤온톤은 실패하면 자칫 아줌마처럼 보일 것 같아(난 아줌마지만..)

조심해서 입어야 할듯, 개인적으로는 톤온톤보다 하나의 포인트 컬러일 때가 더 세련되 보인다.

얼굴이 다 했네..

 

상상했던 그대로 너무 예쁜 마젠타 + 진 룩

마젠타가 골드 네크리스랑 조합이 좋구나! 첨 알음

상의에 착장하니 얼굴 반사판이 된다.

화사해 보이는데 일조할 듯,

칙칙한 얼굴을 감추고 싶다면 마젠타 상의로 ㅋㅋ

 

개인적으로 내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의 니트❤❤

 

 

복잡한 패턴 의류도 간편하게 소화 가능한 마젠타,

포인트 VS 포인트로 세련된 룩을 완성시킬 수 있는 마법의 컬러다

 

로저비비에 펌프스를 소개하며 이야기 했던 그대로,

화이트 셔츠+진+비비드(/레드) 슈즈!

파리를 인간화 하면 이런 느낌이려나 ㅎㅅㅎ

 

2023년 웨딩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부들이 있다면

세컨드 컷으로 마젠타 드레스도 추천해보고 싶다.

팬톤 트렌드에 내 삶의 패턴을 적용시켜 보는것도 재밌겠단 생각이 든다 ><

 

오늘의 마젠타 소개 끝!

 

728x90
반응형